‘푸마X타이니코튼‘ 콜라보 컬렉션 출시
2022.05.18 수요일
- 조회수92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페인 키즈 패션 브랜드 ‘타이니코튼(TinyCottons)’과 협업 컬렉션을 19일 출시한다.
타이니코튼은 스페인 바르셀로나 기반의 브랜드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유아용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아이들이 편하게 입으면서도 동시에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추구한다.
이번 푸마X타이니코튼 콜라보는 아이들을 위한 스니커즈 제품이 출시되며, 호주 여름 캠프에서 영감을 받아 신선하고 다채로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파스텔톤의 컬러풀한 색상, 장난기 넘치는 그래픽과 프리미엄 소재가 조합되어 여름철 활동적인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알록달록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컬러웨이와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에 유연한 실루엣을 적용했고 전체적으로 포근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측면에는 푸마의 오리지널 로고인 폼스트라이프를 더해 스포티한 매력도 살렸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편안함을 더한 디테일도 강조했다. 신발의 어퍼는 신축성 좋은 레이스 소재로 아이들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아웃솔은 논마킹(non-marking) 고무가 적용되어 바닥에 자국이 남지 않고 딱딱하지 않아 장시간 착용에도 발의 피로감이 적다.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여유 있게 신을 수 있도록 사이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