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05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리파인드 캐주얼 ‘프로젝트엠(PROJECT M)’이 제주 여미지 식물원과 협업, ‘세모식 캠페인’을 진행한다. ‘세상의 모든 식물’이란 의미의 ‘세모식’은 프로젝트엠이 추구하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일환으로 제주 여미지 식물원과 함께 우리나라의 야생화들과 멸종 위기 식물에 대한 관심을 이끄는데 그 뜻을 모았다.
첫 번째 프로젝트로 지구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유니크하게 풀어낸 ‘세모식 티셔’’컬렉션을 출시한다. 세모식 티셔츠는 우리나라 야생화들과 멸종 위기 식물을 담은 감각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며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로 남여 함께 즐길 수 있다. 소재에 있어서도 리사이클 원사의 쿨텐션 소재로 환경에 대한 의미를 더했으며 빠른 땀흡수와 건조로 쾌적하게 착용 가능해 지금부터 핫섬머 시즌까지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다.
세모식 티셔츠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멸종위기 식물의 연구 활동에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세모식 그래픽이 프린트된 리유저블 컵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프로젝트엠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고 여미지 식물원을 방문하면 매표소에서 입장권 20% 할인을 지원하며, 영수증 1매당 2인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여미지 식물원 방문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세모식 티셔츠를 증정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