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베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
2022.06.03 금요일
  • 조회수134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골든베어는 작년 3월 론칭, 스트리트 무드를 담은 골프웨어를 콘셉트로 첫 선을 보였다. 전형적인 골프 착장에서 탈피, 오버핏과 와이드 패턴을 접목한 상품 구성 및 차별화된 ‘더 골든(THE GOLDEN)’ 캠페인을 전개하며 주목 받았다. 그 결과, 작년 연간 대비 올해 5월 누계 172% 매출 신장을 기록, 약 론칭 1년 만에 유의미한 성과를 내며 고공행진 중이다.

인기에 힘입어 골든베어는 유통채널을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확장 전개한다.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를 공략, 옷을 직접 눈으로 보고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행보다. 첫 시작으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골든베어 팝업스토어는 스트리트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콘셉트로 꾸몄다. 골든 럭(GOLDEN LUCK), 골든 플레이(GOLDEN PLAY), 골든 셀러브리티(GOLDEN CELEBRITY)까지 크게 3가지로 구성했다. 골프와 관련된 재미요소를 만나볼 수 있는 ‘골든 플레이’, ‘골든 셀러브리티’ 존은 한정판 포토프레임으로 제작된 포토부스를 통해 유니크한 공간에서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골든 럭’의 순간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파스텔 톤의 깔끔한 티셔츠를 비롯해 셋업 구성된 유니크한 골프웨어와 액세서리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