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70

미국 하이엔드 패션 애슬레저 브랜드 ‘나일로라(NYLORA)’가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나일로라는 뉴욕 파슨스 디자인 스쿨을 졸업하고 빈스, 캘리웨슬러 등 미국 유명 의류 브랜드에서 수석 디자이너를 역임한 캐롤린 장(Carolyn Jang)이 2017년 설립한 하이엔드 패션 애슬레저 브랜드로, ‘Well balanced life’ 슬로건 아래 바쁜 일상 속에서도 일 · 운동 · 여가 등의 밸런스를 유지하며 살아가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패션 애슬레저를 선보이고 있다.
미국 니먼마커스를 시작으로 굽, 이쿼녹스, 포워드, 인터믹스 등의 감도 높은 유통채널에 입점되어 있는 나일로라는 국내에서는 그동안 주요 백화점과 호텔 내 팝업스토어로만 만날 수 있었으나, 아시아 패션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서울을 주목,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다.

나일로라는 이번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골프&테니스 캡슐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나일로라만의 감성이 담긴 골프&테니스 컬렉션은 여성스럽고 세련된 실루엣과 감각적인 컬러로 완성돼 필드 위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펼쳐 보일 수 있게 했다.
특히 나일로라의 브랜드 철학처럼 운동복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게 완성된 웨어러블 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뉴욕 스타일리시 웨어러블 운동 용품 전문 브랜드 발라(BALA)의 제품도 나일로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나일로라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6월 10일부터 6월 24일까지 2주 동안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나일로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