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 고성에 ‘이스트사이드바이브클럽’ 팝업 오픈
2022.06.10 금요일
  • 조회수103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이스트사이드바이브클럽’에서 이색 팝업스토어 ‘코닥어패럴X이스트사이드바이브클럽’을 운영한다. 여름 휴가지 힙 플레이스 고성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6월 9일 오픈해 7월 5일까지 운영된다.

강원도 고성은 이국적 휴양의 멋을 만끽할 수 있는 대표적 휴가지이자 서핑 명소이며, 이곳에 위치한 이스트사이드바이브클럽은 카페, 펍, 플리마켓과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오션뷰의 1천여평 복합문화공간이다.

코닥어패럴은 바다와 숲 등 강원도 고성의 지역적 색채를 잘 드러낸 공간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코닥만의 아이덴티티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패션과 음악, 식문화 등 개성과 독창적 라이프스타일 취향을 추구하는 MZ(밀레니얼+Z) 고객을 겨냥해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진정한 휴식에 초점을 맞춰 브랜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한 공간 조성에 힘썼다.

무엇보다 방문객들은 휴가지 패션 아이템인 코닥어패럴 여름 신제품을 둘러보며, 구매도 가능하다. 대표 제품인 ‘메일러 1940 반팔티셔츠’를 포함해 여행지에서 돋보이는 밝은 컬러와 과감한 프린팅의 티셔츠, 반바지, 모자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샌들 ‘캠비 클로그’도 판매한다. 휴가지 필수 아이템인 샌들 ‘캠비 클로그’는 부드러운 소재의 일체형 구조와 푹신한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취향에 따라 커스텀이 가능한 로고 펜던트가 있어 원 포인트 패션 아이템으로도 제격.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코닥어패럴과 이스트사이드바이브클럽 협업 티셔츠와 파우치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