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브릿지’ 다시입다연구소와 ‘21% 파티’ 개최
2022.06.13 월요일
- 조회수87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의 ‘마인드브릿지’가 ‘2022 두 굿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속 가능한 의생활 캠페인을 주도하고 있는 비영리단체 ‘다시입다연구소’와 함께 ‘21% 파티’를 개최한다.
‘21% 파티’는 더는 입지 않는 옷을 바꿔 입고 나눠 입는 지속 가능한 의생활을 실천하는 행사로, 소비중심의 사회에서 의류교환이라는 새로운 의생활 문화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마인드브릿지는 이번 ‘21% 파티’에 1년차 이상 재고상품을 기부하며, 제로웨이스트 실천을 통해 캠페인에 동참한다. 탈(脫) 플라스틱을 위한 ‘두 굿 프로젝트’에 연속으로 꾸준한 친환경 행보를 이어가는 것이다.

‘21% 파티’는 오는 18일 합정동에 위치한 ‘무대륙’에서 진행되며, ‘마인드브릿지’와 ‘다시입다연구소’ 인스타그램 프로필 상의 링크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마인드브릿지 상품과 교환할 옷(최대 5벌)을 가지고 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일 현장에서는 의류 교환뿐만 아니라 직접 수선과 핸드페인팅 커스텀, 리디자인 등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SNS 인증을 통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마인드브릿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일상생활 속 제로웨이스트 실천을 위한 인증사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