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냉감 소재 셋업 여름 라운지웨어 제안
2022.06.15 수요일
  • 조회수89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위트 컴피 클래식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냉감 소재 ‘라운지웨어’ 셋업 라인을 선보였다.

컬리수의 냉감 소재 제품은 매년 여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는 인기 아이템이다. 시원한 터치감과 얇은 두께감으로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땀이나 물에 젖어도 금방 마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 선보인 셋업 라인은 냉감, 냉감골지 원단으로 소재를 이원화함으로써 각기 다른 매력의 분위기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포인트 그래픽과 솔리드 컬러로 컬리수만의 위트 있는 감성을 담아냈으며, 가볍게 집 앞까지 입고 나갈 수 있는 라운지 웨어로 구성했다. 제품은 모두 2세에서 11세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100에서 150 사이즈로 출시됐다.

먼저, ‘냉장고 원단’으로 불리는 냉감 소재는 부드러운 촉감과 시원한 청량감이 특징이다. 에센셜반팔상하세트는 여름을 연상시키는 시원한 색감에 공룡, 갈매기 등의 그래픽을 포인트로 넣어 남아들의 취향을 공략했다.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네이처나시상하세트는 돛단배, 선인장 그래픽과 나염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이 제품들은 원마일웨어로도 활용 가능하다. 여아들을 위한 셋업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파스텔 컬러감과 프릴 등으로 포인트를 준 에브리데이상하세트는 꽃과 하트 그래픽, 화사한 색상의 원단 등을 사용해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주름으로 시원함을 더한 냉감 골지 소재 셋업도 눈길을 끈다. 소프트쿨링상하세트는 8부 기장의 하의로 편안하면서도 데일리한 느낌을 살린 셋업이다. 유니크한 공룡 나염지와 시원한 스카이 블루 색상의 단색 원단 중 취향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여아들을 공략하는 퓨어스모킹상하세트는 플레어 라인의 상의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하의 밑단은 촘촘한 주름이 사랑스러운 스모킹 밴딩으로 처리해 귀여움을 더했다. 소프트쿨링상하세트와 퓨어스모킹상하세트는 출시 직후부터 주간 100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밖에 모던한 실루엣을 연출하기 좋은 부츠컷 하의의 시크부츠컷상하세트도 함께 출시됐다.

한편, 컬리수는 22년 신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는 오프라인 매장 고객을 대상으로 꽝 없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오는 16일부터 실시한다. 스크래치 복권을 선착순 증정하며, 결과에 따라 각각 1등 3만원, 2증 2만원, 3등 1만원, 4등 5천원의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