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프리미엄 토탈 케어로 소비자 사로잡았다
2022.06.29 수요일
  • 조회수89

바바더닷컴(대표 문인식)이 특별 개인 맞춤 서비스 ‘프리미엄 토탈 케어’로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유료 멤버십 가입자 유치에 성공, 전년 대비 멤버십 가입자 수가 58% 증가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토탈 케어 서비스’는 고객 취향에 알맞은 상품을 추천해 주는데 이어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맞춤형 혜택까지 제공하는 바바더닷컴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다. 프리미엄 토탈 케어 서비스이자 AI 맞춤 쇼핑 솔루션 ‘바바 케어프렌드’는 바바더닷컴 홈페이지 내 케어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케어프렌드’ 설정에서 성별과 연령을 입력한 뒤, 아우터•상의•하의•슈즈 등의 원하는 제품군과 캐주얼•페미닌•오피스룩•파티 등 선호 취향을 선택하면, AI가 개인 취향에 맞는 상품들을 엄선하여 추천해 준다. 패션뿐만 아니라 ▲화장품 및 향수 ▲헤어&바디 기기 등 뷰티 제품과 ▲비타민 ▲영양제 ▲건강즙 등 헬스 관련 제품들도 설정하면 관련 상품들을 추천 받을 수 있어 여러 쇼핑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고도 바바더닷컴 한 곳에서 모든 카테고리 쇼핑이 가능해 편리하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