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골프존과 스크린골프대회 개최
2022.07.01 금요일
  • 조회수75

까스텔바작(대표 최준호)이 골프존(각자 대표 박강수·최덕형)과 손잡고 오는 7월 27일까지 전국 규모의 아마추어 스크린골프대회 ‘까스텔바작 피니쉬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골프웨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가상CC를 보유하고 있는 까스텔바작이 주최하는 스크린골프 대회다. 골프존 회원인 아마추어 성인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전국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된 매장에서 가상 코스인 까스텔바작CC를 이용해 참가하면 된다.

‘까스텔바작 피니쉬 챔피언십’은 약 2억원 상당의 다양한 시상품이 준비돼 있다. 스트로크 부문 1위부터 5위까지에게는 캐디백과 스텐드 백 등을 증정하고, 6위부터 15위, 이하 445위까지도 각 그룹별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홀인원, 최다 보기, 더블 파, 니어리스트 등 여러 부문으로 시상을 준비해, 약 1,200명에게 풍성한 경품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까스텔바작 최광호 스포츠마케팅 사업부장은 “건전한 골프문화 조성과 발전을 위해 이번 대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채로운 스포츠마케팅을 전개해 대한민국 골프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명실상부한 종합골프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