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X유니버설뮤직’, ‘브링 잇 싱 잇’ 뮤직 콘테스트 개최
2022.07.05 화요일
  • 조회수99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유니버설뮤직과 함께 음악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드러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2022 브링 잇 싱 잇(Bring it Sing it)’ 뮤직 콘테스트를 7월 6일 개최한다.

지난 해 처음 개최된 ‘브링 잇 싱 잇’ 뮤직 콘테스트는 패션과 음악이 더해진 새로운 자기표현의 방식을 통해 많은 이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올해에는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구성으로 ‘2022 브링 잇 싱 잇’ 뮤직 콘테스트의 두 번째 개최가 시작될 예정이며, 더욱 쟁쟁하고 유니크한 매력을 가진 수많은 참가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오는 7월 6일부터 시작되는 ‘2022브링 잇 싱 잇’ 뮤직 콘테스트는 참가자들이 크록스의 브랜드 메시지 ‘Come As You Are™’를 담아낸 멜로디에 자신만의 생각과 이야기를 녹여내 가사를 완성하고, 완성된 곡을 직접 불러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이번 뮤직 콘테스트를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곡을 만들며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독특한 경험을 하게 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중 한 명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콘테스트에 활용될 곡을 작곡하였고 공동 작곡으로 참여한 걸그룹 EXID 엘리의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큰 기대를 모은다.

이번 뮤직 콘테스트는 만 14세 이상의 대한민국 거주자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신사동호랭이가 제작한 곡에 직접 작사한 가사로 완성한 곡을 부르는 영상을 ‘2022 브링 잇 싱 잇’ 콘테스트 응모 페이지 링크(www.crocs-musiccontest.com)를 통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해당 응모 페이지는 크록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crocskorea)과 유니버설뮤직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umgbkorea) 바이오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크록스는 뮤직 콘테스트 종료 후 크록스코리아 공식 SNS계정을 통해 그랑프리 우승자 1명을 포함한 TOP 20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우승자를 포함한 TOP 20는 브랜드 메시지 ‘Come As You Are’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가사의 독창성, 작사 능력, 적합성, 표현력의 네가지 기준을 다각적으로 고려해 선정할 예정이다.

그랑프리 우승자로 선정된 한 명에게는 우승 트로피, 크록스 커스텀 블루투스 스피커, 크록스 슈즈 5족과 크록스만의 슈즈 액세서리인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이 선물로 제공되며, 음원 발매 및 크록스 브랜디드 뮤직 콘텐츠 제작의 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TOP 20 수상자 전원에게는 크록스 커스텀 블루투스 스피커, 크록스 슈즈와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이 선물로 제공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