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23

바바더닷컴이 리뉴얼 오픈 이후 강력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리뉴얼 1주년 기념 ‘바바더닷컴 A TO Z’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바더닷컴은 업계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토탈 케어 플랫폼으로서 코로나19 및 소비 패턴 변화에 따라 작년 7월 프리미엄 서비스 ‘프리미엄 토탈 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단장해 선보였다.
‘프리미엄 토탈 케어 서비스’는 AI가 고객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고 개인별 맞춤 혜택까지 제공하는 등 고객의 취향과 편의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서비스다. 지난 10월에는 AI 기반의 개인화 타겟팅 및 상품 추천 등의 기능이 탑재된 인공지능(AI) 기반 마테크 솔루션 ‘그루비’를 도입해 온라인 쇼핑의 편의성까지 높였다.
또한 바바더닷컴은 바바더닷컴 APP에 최적화된 자체 라이브 커머스 ‘바바온(ON)’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작년 12월에 전문 라이브쇼퍼를 영입한데 이어 올해 4월에는 ‘바바온(ON)’의 카테고리를 기존 패션에서부터 뷰티•라이프 분야까지 확장해 소비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향상시킨 바 있다.
그 결과 성별, 연령, 원하는 제품군 및 스타일 등을 설정하면 고객의 취향에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하는 AI맞춤 솔루션 ‘케어프렌드’ 이용자수는 누적 4만 명을 기록했고,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바바더닷컴 자체 라이브 커머스 ‘바바온(ON)’은 누적 조회수 258만뷰를 달성했다.
바바더닷컴은 리뉴얼 1주년 기념 및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7월 18일부터 7월 31일까지 ‘바바더닷컴 A TO Z’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로에베 게이트 미니 백 민트, LG 프라엘 에센셜 부스터 등 래플 이벤트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추첨 증정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