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2022 ‘로드랩 서울’ 재개
2022.07.18 월요일
  • 조회수107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액티비티 플랫폼 ‘로드랩 서울(ROAD LAB SEOUL)’을 7월부터 재개한다.

 

‘로드랩 서울’은 트레일러닝, 시티런, 플로깅 등 도심 속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코오롱스포츠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2020년부터 전개해오고 있다. 2020년 진행 당시 30회 진행, 612명의 누적 참가자 수를 기록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이후 2021년 4회까지 진행 후 코로나 상황으로 중단, 2022년 7월부터 리오픈하며 구성원을 새롭게 모집한다.

 

‘로드랩 서울’은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는 아웃도어 전문가와 함께 도심 속에서 자연을 즐기는 인문학 하이킹 ‘나이트하이커(NIGHTHIKER)’다. 서울을 걸으며 과거와 현재를 이해하고, 문화와 감성을 경험할 수 있다. 7월에는 우먼스 하이킹을 개설, 아웃도어 유튜버 ‘미미의 등산일기’ 김미미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두 번째는 도심 속 자연에서 뛰는 트레일러닝 ‘윈드체이서(WINDCHASER)’다. 트레일러닝 전문가에게 테크닉을 배우며 도심 속 자연을 안전하고 즐겁게 달리는 프로그램이다. 업힐과 다운힐 주법을 공유하고 스틱 사용법을 익힐 수 있다. 세 번째는 도심에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쓰담쓰담 솟솟’이다. 쓰담달리기는 달리기를 하며 쓰레기를 줍는 운동(플로깅)의 한글말로, 무심코 지나쳤던 도심 속 환경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며 경험을 공유하도록 기획했다.

 

마지막 네 번째는 도심 속 자연에서 즐기는 모험 ‘로컬 어드벤쳐(LOCAL ADVENTURE)’가 신규 프로그램으로 추가됐다. 포레스트 요가 수련을 하거나 반려견과 함께 행복하고 매너있는 하이킹을 즐길 수 있다. 7월에는 건축가 구중정 소장과 도심 속 건축들의 숨은 미학을 들으며 달리는 ‘건축학개런’ 등으로 진행된다.

 

각 프로그램은 코오롱스포츠 한남 또는 솟솟618 매장에서 진행이 된다. ‘로드랩 서울’의 모든 참가자에게는 손목밴드, 반다나, 배지, 할인쿠폰 등의 굿즈를 증정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