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11

LF는 브리티시 감성 브랜드 ‘헤지스(HAZZYS)’의 올 FW시즌 가방 및 한정판 비치백 등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헤리아토 캠페인(HARIATO Campaign)’을 오는 8월 5일~7일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와 8월 12일~13일 양양 인구해변에서 진행 한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국내 여행이 활발해지며 강원도 양양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전세대가 주목하는 주요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LF는 강원도 양양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자사를 대표하는 브랜드인 헤지스를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헤리아토 캠페인’을 준비했다.
이번 LF의 ‘헤리아토 캠페인’은 헤지스의 시그니처 패턴인 ‘헤리아토’로 랩핑된 팝업부스와 선베드, 서핑보드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여름 휴양지 컨셉으로 꾸며져 관광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오는 8월 5일부터 7일까지는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진행하고 8월 12일부터 13일에는 양양 인구해변 ‘플리즈웨잇’ 카페 부근에서 진행되며 각 행사장에서는 헤지스 액세서리를 대표하는 ‘H20’ 핸드백 라인, 헤리아토 패턴 핸드백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LF는 헤지스 ‘헤리아토 캠페인’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먼저 8월 5일~7일 양양 서피비치를 방문해 인스타그램에 방문 인증샷과 함께 헤지스 액세서리 공식 인스타그램(@hazzysaccessories)을 태그해 올리고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헤지스 헤리아토 패턴 비치백과 비치타올을 증정한다. 8월 6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는 버스킹 공연도 진행된다. 8월 12일~13일 양양 인구해변 행사장에서도 동일한 인증샷, 서베이 이벤트를 통해 헤리아토 패턴 비치백 등과 함께 ‘플리즈웨잇’ 카페의 음료 쿠폰도 받아 볼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