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02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써콜로 디 테니스(circolo di tennis, CDT)’ 2기를 모집 운영한다.
‘써콜로 디 테니스’는 지난 2월, 1기를 시작으로 디아도라가 운영 중인 프리미엄 테니스 레슨 프로그램이다. 1기 모집 당시 30명 정원에 약 500여명이 몰리는 등 경쟁률이 높았다.
당시 2030세대를 주축으로 테니스 초보자, 2~3년 구력의 또래 참가자들끼리 즐겁게 운동하며, 실력도 키우는 등 테니스 입문 기회의 장을 선사했다.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참가자간의 자발적인 모임과 교류가 이뤄지는 등 크루 문화를 조성하며 테니스 플레이어 및 젊은이들의 대표 스포츠체험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2기 프로그램은 보다 밀도 높은 교육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1명의 헤드코치와 선수 출신의 5명의 프로코치가 참가자 컨디션 및 숙련도를 일대일 체크한 이후, 포핸드와 백핸드 등 기본 테크닉부터 응용, 실전 등 단계별 원 포인트 코칭을 진행한다. 또한 참가자에게 스페셜 게스트 초청 원데이 클래스에서 특별레슨을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레슨과정을 기록한 사진촬영, 프로그램 흥미 제고를 위한 미니게임,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도 있다.
총 모집정원은 40명이며,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10주간, 하남에 위치한 TS테니스클럽에서 매주 토요일 1회, 약 2시간 30분씩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8월 5일~18일까지이며, 자세한 모집요강은 디아도라 홈페이지 및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 디아도라 FW신상품 의류 및 용품 등을 제공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