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포브스 선정 ‘고객 신뢰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2022.08.09 화요일
- 조회수125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지난 4일 포브스코리아 주최 ‘2022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JTBC가 후원하는 ‘2022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최고의 신뢰와 프리미엄 가치를 인정받은 상품 및 기업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소비자 리서치, 빅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분석, 전문가 평가를 종합한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단순 품질 이상의 신뢰도를 제공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만 수상 자격을 부여한다.
안다르는 이번 시상식에서 차별화된 제품 퀄리티와 남다른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전문가와 소비자 양측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 △성과와 비전을 평가한 ‘비전 및 관리’ △인지도 등을 조사한 ‘소비자 리서치’ △키워드와 트렌트를 분석한 ‘빅테이터 분석’ △교육 시스템과 사회적 책임 이행 등을 고려한 ‘대내외 평가’로 구성된 평가 항목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