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올 가을 콘셉트는 ‘모던 소프트 클래식’
2022.08.11 목요일
  • 조회수92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위트 컴피 클래식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가 올 가을 시즌 신규 콘셉트 ‘모던 소프트 클래식(Modern Soft Classic)’을 공개하고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신규 콘셉트는 컬리수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한 클래식함을 강조하고, 제품 라인업 역시 타임리스 아이템 중심으로 준비했다. 여기에 더해 ‘매직 그레이트 데이 위드 프렌즈’ 테마로 가을 신학기를 맞은 아이들이 마술 같은 멋진 하루를 보낸다는 스토리도 함께 녹여 넣었다.

출시된 제품들은 가을 분위기를 살려 멋스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면서도, 셋업으로도 매치할 수 있어 신학기 활용도가 높다. 특히 자켓, 스커트 등은 가을 감성이 느껴지는 체크 무늬 패턴으로 눈길을 끈다. 레이스빅카라체크자켓은 단정하고 깔끔한 컬러의 체크 자켓에 레이스 카라와 탈착 리본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데님팬츠와 함께 캐주얼한 코디를 연출하거나, 같은 체크 패턴의 체크주름스커트를 활용해 클래식한 셋업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남아를 위한 에센셜체크자켓 역시 컬러감 있는 체크 패턴에 볼드한 카라와 아웃포켓으로 레트로한 감성을 살렸다.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소재로 편의성을 더한 간절기 니트 상품도 선보였다. 세일러 디자인으로 프레피 룩 감성을 한껏 살린 세일러니트가디건은 데님, 스커트 등과 함께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며, 초겨울까지 착용 가능한 도톰한 소재로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클래식니트집업은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코디하기 좋으며, 단독으로 입어도 좋고 겨울철 이너웨어로도 안성 맞춤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