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엘’, “언제 어디서나 함께 즐긴다” 22FW 신상 룩북 공개
2022.08.11 목요일
  • 조회수92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22FW 신상 룩북을 공개했다.

‘Catch the Day Anywhere’이라는 컨셉의 이번 시즌 룩북에는 언제 어디에서나 엔에프엘과 함께 스타일리시함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공개된 룩북에서는 다양한 로케이션에서 스트리트 무드를 배경으로 각자의 개성을 가진 모델들의 자유분방하고 활기 넘치는 모습을 표현했다.

엔에프엘은 올 FW 시즌, 젊은 감성을 바탕으로 한 세련되고 감각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팀 로고와 컬러 배색이 포인트인 셋업 제품 엔드존과 컴바인을 비롯해 우븐 티셔츠와 맨투맨, 아노락 등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레몬옐로, 베리페리 등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맨투맨을 매치한 스타일링은 활기와 역동성을 느끼게 해준다.

엔에프엘은 올 상반기, 인기 팀들의 로고와 그래픽을 활용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팀스포츠 모티브를 강조한 다양한 셋업 제품을 선보이며 MZ세대 영 소비층에 집중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