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99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맨즈 컴템포러리 브랜드 ‘티아이포맨(T·I FOR MEN)’이 22 F/W 시즌을 위한 ‘코스믹 라이프(COSMIC LIFE)’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메인 콘셉트인 ‘코스믹 라이프’는 우주 공간에 대한 관심과 미래에 대한 기대를 의미한다. 티아이포맨은 이에 더해 단순한 우주 공간이 아닌 점-선-면으로 이루어진 3차원에 시간을 대입하여 발생하는 ‘4차원 공간’을 테마로 컬렉션을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관통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서 젊은 남성들에게 우주라는 미래 가치를 통해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새로움을 추구하는 욕구에 맞춰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셋업 슈트 라인은 차별화된 테일러링으로 업그레이드 핏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매 시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앙고라 카디건을 포함한 스웨터 라인은 다양한 원사를 사용하는 등 상품성을 강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즌 키 아이템으로 부상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발마칸 코트 등 다채로운 아우터 출시, 간절기를 위한 퀼팅 라인까지 구성하여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속가능성과 가치소비를 위한 시작으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아이템들을 점차 확대하며 사회적인 발걸음에 동참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티아이포맨’은 다음달 1일, 정식 F/W 시즌 공개에 맞춰 결혼과 취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NEW STAR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셋업 슈트 구입 시, 슈케어 키트와 특별히 제작된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하는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