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컨템포러리 ‘시스티나’ MZ세대 사로잡다 인동에프엔, 22 F/W 광고 캠페인 공개
2022.08.23 화요일
- 조회수159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이 전개하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중시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스티나(SISTINA)’가 22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2022FW 캠페인 ‘에브리데이 메이드 바이 미(Everyday Made By Me’는 자신만의 방식대로 하루를 만들어가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확고한 자신의 취향대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을 찾아다니는 MZ세대의 니즈는 그들의 스타일에서도 나타난다.

오직 자기만족을 위해 자신만의 취향대로, 나답게 보내는 일상을 만드는 ‘시스티나’ 2022 F/W 컬렉션은 캐주얼과 클래식의 NEW 조합으로 개성 있고 편안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프레피 룩에서 온 영함과 포인트 컬러 스타일의 플레이로 자유롭고 쿨하게 표현했으며 클래식한 트위드 아이템과 스트릿 아이템 믹스로 개성 있고 편안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22 F/W 광고 캠페인은 SNS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온라인 IDF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상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안정환 기자(jwa@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