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나잇’ 디자이너 브랜드와 ‘가을 단독 상품’ 발매 
2022.08.29 월요일
  • 조회수96

여성을 위한 고감도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레이지나잇(lazy night)’이 가을 시즌을 맞아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4곳과 협업해 아우터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29일부터 9월 13일까지 2주간 열린다. 참가 브랜드는 △르(LE) △아바몰리(AVA MOLLI) △로브로브(LOVLOV) △노프라미스(NOPROMISE) 등이다. 이 브랜드들은 현재 국내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시장에서 고유의 색깔과 제품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곳들이다.

모던 내추럴 룩 브랜드인 르(LE)는 집업 블루종을 단독 발매하고, 아바몰리는 트위드 쓰리버튼 재킷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프렌치 쉬크(French Chic) 무드를 지향하는 로브로브는 ‘프렌치 데일리 트위드 재킷’을 레이지나잇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노프라미스도 이번 기획전에서 레이지나잇에서만 만날 수 있는 테레자 재킷을 익스클루시브 상품으로 공개한다.

레이지나잇은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상품에 대해 10%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블리크 플라워 디자인’을 운영하는 플로리스트 김영신과 함께 촬영한 라이프스타일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아우터 스타일도 선보일 예정이다.

레이지나잇 관계자는 “레이지나잇은 고유의 색깔과 제품력을 가진 브랜드를 소개하는 데에 주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입점 브랜드들과 협업하여 고객들에게 고감도 여성 패션&라이프스타일 제품과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