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유아인과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선봬
2022.09.07 수요일
- 조회수89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배우 유아인과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9월 16일부터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홍대’와 온라인 무신사 스토어에서 유아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공식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컬렉션은 유아인이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함께한 지 2년을 기념하여 그의 캐릭터와 독창적인 스타일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모던하고 베이식한 무신사 스탠다드의 무드는 유지하면서도 과감한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디테일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유아인의 개성을 더해 스타일리시 베이식 룩을 완성한 것이다.
유아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니트 △데님 △슬랙스 △재킷 △코트 등 13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모두 하반기 FW(가을·겨울) 시즌용 상품이다. 컬러는 블랙, 그레이, 미디엄 그레이, 크림 등 모노톤 계열로 꾸며졌다.
고객들이 기존의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를 통해 베이식한 디자인과 컬러 위주의 제품을 만났다면, 이번 컬렉션을 통해서는 이전과 다른 무신사 스탠다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