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42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가 피스피스 스튜디오(대표 박화목)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함께 ‘휠라 키즈 X 마르디 메크르디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 휠라 키즈 고유의 헤리티지와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시그니처 그래픽, 컬러 등을 결합, 트렌디한 스타일로 재해석해 차별화된 키즈 패션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어로 화요일(mardi), 수요일(mercredi)을 뜻하는 이름의 마르디 메크르디는 일상을 위한 감각적이고 편안한 디자인의 데일리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최근 MZ세대 사이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플라워 심벌과 ‘Mardi’ 영문 로고 등을 활용한 그래픽 티셔츠 등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휠라 키즈는 이번 협업을 통해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 플라워 그래픽, 그린, 핑크 등 고유 색상 등을 휠라의 헤리티지와 결합, 재해석해 아이들을 위한 의류,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반팔 티셔츠와 스웨트셔츠, 조거팬츠, 베스트-스커트 셋업, 스웨트셔츠-팬츠 셋업 등을 포함해 양말, 비니, 헤어핀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망라했다.
휠라 키즈 X 마르디 메크르디 콜라보 컬렉션의 의류 대표 제품은 ‘플라워 스웻셔츠’와 ‘플라워 조거팬츠’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상징인 플라워 그래픽이 제품 전면부에 드러나 있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입을 것을 고려해 부드럽고 편안한 면 소재를 사용했다. 스웻셔츠와 조거팬츠를 함께 입으면 셋업(set-up)처럼 입을 수 있어 더욱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핑크와 그레이, 화이트 컬러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4만 9천원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