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아웃도어 ‘펜필드’ 성수동에 팝업 오픈
2022.09.19 월요일
  • 조회수90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펜필드(PENFIELD)’가 2022 FW 시즌을 맞아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성수동에서 진행하는 펜필드 팝업스토어는 각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과 온라인 미발매 22 FW 신상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펜필드는 이번 시즌 ‘GREAT OUTDOOR’를 즐기는 사람들을 모티브로 아웃도어와 도심의 라이프스타일에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팝업 스토어를 기획 했다. 펜필드의 헤리티지가 담긴 시그니처 아이템 락울 베스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야외 활동과 일상에서 편하면서도 실용성을 더한 아웃도어 캐쥬얼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친환경 캠페인의 대표 아이콘인 아이엠어서퍼와 함께 협업 진행 했다. ‘GO GREEN WITH PENFIELD’란 주제로 이번 시즌 제작된 굿즈는 특히 눈여겨 볼 만 하다.

폐원단을 활용한 줍깅백, 친환경 패키지의 드립백, 리사이클링 카메라, 100%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부벨 비치타워 등 여러가지 친환경 굿즈와 악세서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팝업 방문 고객 대상 전품목 10% 할인을 진행하며, SNS 이벤트를 통해 럭키드로우 및 최대 30% 할인권 증정 혜택까지 받아볼수 있다. 이 외에도 성수 팝업 현장을 찾는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성수 데어데이아에서 9월 16일부터 9월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