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 ‘컴포트 스쿼트 조거팬츠’ 출시
2022.09.20 화요일
  • 조회수87

프리미엄 짐웨어 브랜드 ‘뮬라(MULA)’가 2022년 F/W 시즌을 앞두고 ‘스쿼트 조거’의 명맥을 잇는 ‘컴포트 스쿼트 조거팬츠’를 새롭게 출시했다.

뮬라는 운동 집중도를 높여주는 편안한 핏으로 헬스 고관여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 프리미엄 짐웨어다. 시그니처 원단 및 최고급 스포츠웨어 원단, 체형별 입체패턴, ‘와이-제로(Y-ZERO)’ 구조의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 다양한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그 중에서도 퍼포먼스 짐웨어로서의 기능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등을 두루 갖춘 조거팬츠는 뮬라만의 핵심 상품군 중 하나다. 특히 20년도 12월 출시된 ‘슬렌더 핏 조거팬츠’는 하체 운동 시 입기 좋은 일명 ‘스쿼트 조거’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함과 동시에 주간 판매량 494%를 달성,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컴포트 스쿼트 조거팬츠’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 제품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먼저 역동적인 운동에도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부드러운 터치감과 뛰어난 신축성이 특징인 화섬 소재로 채택했다. 

여기에 인심(다리 안쪽 길이) 부위에 패널을 덧대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흡습속건 기능까지 갖춰 액티브한 활동 시에도 보다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뒷판의 무릎 절개 위치를 기존 대비 상단으로 올리며 다리가 길어 보이는 시각적 효과까지 더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