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86

◆ ‘컬리수’가 새롭게 출시한 보온력과 스타일을 잡은 부클 플리스 아우터 라인’ 출시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위트 컴피 클래식 유아동복 ‘컬리수’가 ‘부클 플리스 아우터 라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공개된 부클 플리스 아우터 라인은 일명 ‘뽀글이’라고 불리는 플리스 원단을 활용한 제품이다. 플리스 소재는 가볍고 보온성이 높아 몇 년 전부터 FW 시즌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이번 아우터 라인은 양털의 질감을 살린 섬유 소재 ‘덤블 플리스’를 활용,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멋스러운 커버가 가능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블루종 점퍼, 자켓, 베스트 등 다양한 디자인에 컬리수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했으며, 베스트를 제외한 전 제품 모두 일반 기계 세탁이 가능해 실용성도 높다.
먼저 여아용 제품은 카라를 활용한 자켓으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담았다. ▲테디프리티자켓은 베이지색 플리스 소재에 큰 카라를 더한 덤블 자켓이다. 보온감을 살리기 위해 플리스 안감을 더했고 카라에는 레이스 장식 포인트로 귀여움을 더했다. ▲테디러블리자켓 역시 카라에 자수 장식을 더하고 핑크 컬러의 플리스 원단을 채택해 러블리함을 더욱 끌어올렸다. 두 제품 모두 원피스나 바지와 매치하면 손쉬운 겨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좋은 점퍼 및 코트 제품도 눈길을 끈다. ▲스타덤블봄버자켓은 포근한 덤블 플리스 소재에 폴라플리스와 패딩을 넣어 더욱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점퍼다. 소매와 밑단 시보리로 보온력이 우수하며, 가슴 와펜장식 포인트로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출시됐다. ▲멀티컬러덤블점퍼는 목 부분 안쪽과 소매 마감에 코듀로이로 보온력을 높이고 유니크한 그래픽을 추가해 위트 있는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포근한 컬러감으로 데일리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포근한덤블코트는 덤블 플리스소재에 폴라폴리스를 합포한 코트 타입 아이템이다. 스웨이드 트리밍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면서도 가슴에 와펜을 달아 클래식한 매력을 살렸다.
컬리수는 이 외에도 덤블퍼 원단을 사용한 ▲모던집업베스트, 아우터 및 이너로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은 패딩 퍼 조끼인 ▲리버시블크롭조끼 등 간단히 착용할 수 있는 베스트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이미화 ‘컬리수 ‘사업부장은 “겨울 시즌 인기 아이템인 플리스 소재를 활용, 컬리수만의 감성을 담아 가볍고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보온성이 우수한 아우터 라인을 출시했다”며 “부클 플리스 아우터 라인의 다양한 제품으로 올 FW 시즌 더욱 실용적이면서도 위트 있는 데일리 룩을 연출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안정환 기자(jwa@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