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 아티스트 협업 패션 화보 ‘My favorite’ 공개 입점 브랜드 지원
2022.09.23 금요일
- 조회수87

왼쪽 장재인, 오른쪽 소마.
브랜드 패션플랫폼 서울스토어가 입점 브랜드 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아티스트 2인과 함께한 온라인 패션 화보 콘텐츠를 공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션 화보 콘텐츠는 ‘My Favorite’을 주제로 기획됐으며, 모방하기 힘든 고유의 매력을 지닌 아티스트 장재인과 싱어송라이터 소마(SOMA)가 화보에 참여해 서울스토어에 입점한 8개 인기 브랜드들의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화보에서는 시티브리즈, 비터셀즈, 로씨로씨, 닉앤니콜, 무르, 돈키, 엘로이, 러브이즈트루 등 서울스토어에서 주목받는 총 8개 TOP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의류부터 잡화, 악세사리 등 브랜드별 대표 FW 컬렉션을 중심으로 아티스트 두명의 각기 다른 캐릭터와 취향을 반영한 스타일링을 패션 화보로 개성있게 담았다.
페미닌하고 우아한 무드를 가진 아티스트 장재인은 모던하면서도 흥미로운 디테일을 갖춘 아이템들로 부드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했고, 톡톡 튀는 개성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소마는 화려한 컬러나 패턴을 가진 아이템을 중심으로 힙하고 캐주얼한 감각을 표현해냈다.

왼쪽 장재인, 오른쪽 소마.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