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베어’ 골프 라이프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2022.09.27 화요일
  • 조회수98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첫 출시한다.

 

골든베어는 메인 로고인 버킷햇을 쓴 곰 캐릭터를 활용한 ‘골든베어와 라운딩을!’ 16종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스트리트 무드와 골프를 즐기며 일어날 수 있는 자유로운 골프 라이프를 보여주는 이모티콘 배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이모티콘은 골프를 틀에 갇힌 방식이 아닌,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움을 추구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는 골든베어 22F/W 캠페인 테마인 ‘골든베어 골든크루’를 위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골든베어 메인 로고인 버킷햇을 쓴 곰의 형태로 구현했다.

 

또한 골든베어는 시그니처 라인이자 인기 아이템을 캐릭터에 입혔다. ‘파이핑 디테일 아노락’은 골프(GOLF) 메시지와 함께 컬러 포인트가 매력적인 오버핏 실루엣이 특징이다. ‘유틸리티 점프수트’는 일상 및 필드에서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남녀공용 제품이다. 면스판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우수하고 메쉬원단을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에센셜 후디’를 비롯 골든베어의 시그니처인 티꽂이 와펜과 볼포켓 등의 포인트도 담아냈다.

 

이모티콘은 퍼팅에서 컨시드를 받기 위한 간절한 모습, 해저드에 빠져 절망하는 모습, 골프 카트를 타고 가는 모습 등 라운딩 상황을 세밀하게 표현했다. 또한 스케이트보드를 타거나, 실제 골든베어 오프라인 매장을 담은 곳에서 쇼핑을 하는 모습 등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이모티콘도 만나볼 수 있다.

 

이모티콘은 9월 26일 오후 2시부터 골든베어 공식 카카오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선착순 지급하며 한 달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신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함께 발송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