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에잇세컨즈X롬앤 단독 컬래버 기획전 실시
2022.09.30 금요일
  • 조회수103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TPO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과 의류, 화장품을 함께 구매하는 경향이 증가함에 따라 인기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색조 전문 뷰티 브랜드 ‘롬앤’의 연계 기획전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에이블리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 결혼식, 페스티벌, 호캉스, 해외여행 등 특별한 날을 대비해 옷과 화장품을 동시 구매하는 소비자가 급증했다. 페스티벌 주간에는 공연 컨셉에 맞는 색깔의 의상이나 크롭티와 함께 화려한 눈매와 콧대를 강조할 수 있는 글리터와 하이라이터를 결제하는 비율이 늘었다. 수영복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를, 아웃도어 의류는 ‘선크림’과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은 ‘쿠션 팩트’를 같이 사는 경향을 보였다.

입국 전 코로나19 검사 의무 폐지 이후 해외여행 제약이 보다 완화되면서 플라워 패턴이나 백리스 원피스 등 ‘휴양지룩’ 판매량도 급증했다. 해당 의류 구매 고객은 ‘가닥 속눈썹’, ‘젤 네일 스티커’, ‘제모/왁싱’ 등 다양한 ‘셀프뷰티’ 상품을 함께 구매했다. 별도 전문숍 예약 없이 여행 전 빠르게 관리하고자 하는 니즈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패션 뷰티 연계 구매 고객 증가에 따라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진행하는 ‘에잇세컨즈X롬앤’ 행사는 에이블리에서 진행되는 첫 패션, 뷰티 컬래버 기획전이다. 각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의 패션, 뷰티 상품을 한곳에서 모아 보고 구매할 수 있어 고객 쇼핑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