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국가고객만족도 남성 캐주얼 의류 부문 2년 연속 1위
2022.09.30 금요일
- 조회수95

‘헤지스’가 FW시즌 선보이는 아이코닉 셔츠.
생활문화기업 LF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2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21년에 이어 2년 연속 남성 캐주얼 의류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NCSI 조사는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도를 계량화해 평가하며,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가 공동 개발해 전 세계에서 활용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고객만족도 조사 지표다.
NCSI 남성 캐주얼 부분 1위로 선정된 헤지스는 타 경쟁사보다 적극적으로 다양한 디지털 사업을 추진하며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 경영을 실천해가는 모습이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갔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y 패션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