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118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개인별 라이프스타일, 성향에 맞는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타입 테스트 컬렉션(Type test collection)’을 전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자신만의 개성을 찾는 2030고객들의 성향에 착안해 개개인의 타입에 꼭 맞는 뮬라웨어의 애슬레저 룩을 추천하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컬렉션 페이지 내 평소 성향 및 라이프스타일, 패션에 관련된 네 가지 질문에 응답하면 테스트 결과에 따라 ‘미니멀’, ‘애슬레저’, ‘젠지(GEN-Z)’ 등 3개의 타입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타입에 따른 개성적인 애슬레저 스타일링 및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을 위해 준비된 스타일링 착장은 총 81가지에 달한다. 먼저, 유행을 따르지 않고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패션계의 음유시인 ‘미니멀’ 타입에게는 유니크하면서도 심플한 맞춤형 룩을 제안한다. 올데이 후드 집업과 올데이 스트레이트 팬츠, MLWR 캔버스백으로 완성한 데일리룩부터 리버시블 롱다운 자켓과 쿠쉬 세미와이드 팬츠를 활용한 겨울 시즌 오피스룩 등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놈코어와 트렌디한 스타일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알잘딱깔센 패션고수 ‘애슬레저’ 타입에게는 기본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소프트업 플리스 자켓과 소프트업 플리스 조거 팬츠에 MLWR 볼캡을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따스한 셋업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또는 소프트업 플리스 후드 아노락에 써니 에어 바이커 쇼츠를 매치하고, 포인트로 스테이 웜 레그 워머를 코디해 패셔너블한 애슬레저 룩도 함께 제안한다.
과감하고 개성 강한 스타일로 뉴노멀을 새롭게 정의하며 ‘젠지 이즈 뉴노멀’이라는 인식을 만들어 내고 있는 ‘젠지(GEN-Z)’ 타입을 위한 세기말 느낌의 아이템도 준비했다. 쿠쉬 하이넥 탱크와 쿠쉬 세미와이드 팬츠의 셋업에 호보백과 앵클 부츠를 매치한 미국 하이틴 감성의 Y2K룩, 후디 숏다운 베스트 및 클래식 코튼 조거팬츠에 MLWR비니와 워커부츠로 연출한 유틸리티룩 등 편안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패션을 다양하게 완성할 수 있다.
뮬라웨어의 새로운 타입 테스트 컬렉션은 뮬라웨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늘 오후 2시에 공개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