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85

생활문화기업 LF의 파리 감성 여성복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ATHE VANESSABRUNO)’는 이번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LF몰(lfmall.com)에서 FW시즌 신상품을 선보이고 할인 이벤트와 함께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는 등 브랜드 통합 기획전을 진행한다.
빈티지 무드에 쿠튀르적 터치를 더한 프렌치 시크 룩이 특징인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의류부터 액세서리, 뷰티(아떼, ATHE)까지 운영하는 멀티 브랜드로 LF가 전개하고 있다. 이번 시즌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운영중인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 전체를 대상으로 브랜드 통합 기획전을 진행하며 브랜드 고객경험 확대에 나선다.

먼저 기획전에서는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FW시즌 신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신상품은 클래식한 셋업 제품과 프렌치 시크 감성이 돋보이는 자켓, 유니크한 컬러의 스웨터 등 아떼 바네사브루노만의 프렌치 시크룩을 제안한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떼 바네사브루노 상품 전용 7% 할인 쿠폰과 아떼 뷰티 상품 전용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8만 5천원의 e기프트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고객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다양한 상품을 추천하며 최대 추가 16% 할인하는 ‘오늘의 추천상품’ 코너도 만나 볼 수 있다.
추가로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기획전에서 최근 여성들의 워너비인 인플루언서 ‘허예리(@h.yeli)’와 ‘장효인(@hoiinni)’과 함께 ‘그녀들이 사랑한 아떼 바네사브루노’이라는 컨셉으로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운영하는 다양한 제품의 착장룩을 선보이는 컨텐츠 화보를 선보인다.
화보에서는 허예리, 장효인 인플루언서가 친구처럼 다정하고 즐거움이 느껴지는 분위기로 프렌치 스타일의 가을 나들이룩으로 꾸민 컨셉룩을 볼 수 있고, 화보에서 두 인플루언서가 입은 제품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바로 파악 할 수 있게 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