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85

엔드존 셋업
최근 건강을 중시하고 운동을 습관화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인증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짐웨어, 골프웨어 등 스포츠웨어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은 가을 셋업 컬렉션을 선보이며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스포츠웨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하이넥 자켓과 조거 팬츠로 구성된 가을 셋업 컬렉션 엔드존 시리즈와 컴바인 시리즈는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세미오버핏과 세미루즈핏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그린, 레드, 블루 등 레트로 무드의 사선절개 컬러 배색과 NFL 로고로 디자인의 포인트를 살렸고, 신축성 좋은 나일론 스판 소재로 활동성까지 겸비했다. 레트로 무드의 컬러 외에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베리페리도 함께 구성해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를 공략,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컴바인 셋업
이 제품들은 자켓과 팬츠를 셋업으로 착용해 스포츠웨어로 활용하거나 단독으로 착용해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구조로 보온성을 높인 자켓은 요즘 같은 간절기에 좀 더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조거 팬츠는 맨투맨, 후드집업 등 어떤 상의를 매치해도 잘 어울려 일상에서 데일리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좋다.
엔드존 시리즈는 넉넉한 폼의 여성용 팬츠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우먼 엔드존 팬츠는 옆선에 달려 있는 스냅 버튼이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살려준다. 버튼을 활용하는 방식에 따라 다양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허리 밴딩과 스트링을 허리둘레에 맞게 조절해 역동적인 스포츠 활동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