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다양한 콘셉트와 혜택으로 소비자 사로잡았다 ‘제8회 쇼핑페스타’로 신규 고객 584% 증가
2022.10.28 금요일
  • 조회수109

바바더닷컴(대표 문인식)이 ‘제8회 바바더닷컴 쇼핑페스타 더(THE)한 페스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AI 토탈 케어 플랫폼 바바더닷컴은 지난 2019년 2월부터 매년 상•하반기에 고객 감사 쇼핑 대축제 ‘쇼핑페스타’를 매회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9월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제8회 바바더닷컴 쇼핑페스타 더(THE)한 페스타’에는 의류부터 라이프 카테고리까지 총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바바더닷컴 전속모델 김남주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과 더불어 할인쿠폰 및 최대 94% 특가 상품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선보여 쇼핑페스타 진행 기간 동안 누적 이용자 수 100만명을 달성했으며, 신규 고객은 584% 증가했다.

또한 지난 2월 진행했던 ‘2022 바바 더(THE)한 쇼핑페스타’ 대비 매출은 2.8배 성장하는 등 긍정적인 성과를 거뒀다. 바바더닷컴은 물가 상승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되는 상황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페스타에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된 것으로 분석했다.

‘2022 바바더닷컴 쇼핑페스타 더(THE)한 페스타’에서 진행된 여러 이벤트 중 바바더닷컴 캠페인 영상 속에서 김남주가 입은 제품을 경매로 판매하는 ‘THE한 도네이션’ 이벤트가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경매에 출품된 11개의 김남주 착용 아이템 중 구찌의 하트 실크 프린트 셔츠 제품이 825,000원으로 최고가 낙찰을 기록했으며, 해당 이벤트의 낙찰 금액은 초록어린이 재단에 전액 기부된다.

바바더닷컴 자체 라이브 커머스 ‘바바온(ON)’은 이번 쇼핑페스타를 통해 누적 거래액 1억 6천만원을 기록했다. 쇼핑페스타 기간 동안 총 7번 진행된 라이브 콘텐츠 중 더틸버리 브랜드의 가을 패션 아이템을 최대 56% 특가로 선보인 ‘먼저 입어보는 가을 코디전’ (09월 16일)이 최다 누적 조회수 8만회를 기록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