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컷’ 스마일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디지털 패션 챌린지 이벤트 진행
2022.10.31 월요일
  • 조회수92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 브랜드 ‘지컷(g-cut)’이 스마일리(Smiley)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난 4월 SS시즌 선보인 첫 번째 협업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FW시즌에도 희망과 긍정의 아이콘 스마일리와 함께한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22FW 시즌에는 ‘LOVELY SMILEY, ALWAYS’를 테마로 스마일리 모티브가 위트 있게 표현된 니트, 가디건, 풀오버 등 주요 시즌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출시했다.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편안함과 위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번 컬렉션 아이템은 캐주얼한 무드로 다양한 겨울 아우터와 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FW시즌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편 지컷은 스마일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MZ세대를 타겟으로 재미와 즐길 거리를 제공, 오는 11월 4일까지 두 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디지털 패션 챌린지 ‘스마일짱 선발대회’ 이벤트이다. 패션 메타버스앱 ‘패스커’내 챌린지 참여하기를 통해 사진 또는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지컷 X 스마일리 디지털 니트 이미지를 입은 모습으로 합성한 라이브 포토카드와 실물 니트 및 디지털 아이템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인스타그램 필터 챌린지 이벤트이다. 지컷 인스타그램에서 스마일리 AR필터를 활용한 스토리 또는 피드를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지컷 X 스마일리 양말을 증정한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