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섬유센터 엘리베이터(7대) 메인로프 등 교체 공사
2020.01.16 목요일
  • 조회수230

입 찰 공 고

(한국섬유산업연합회 공고 제 2020-1호)

1. 입찰명 : 섬유센터 엘리베이터(7대) 메인로프 등 교체 공사

2. 공사개요

□ 입찰방식 : 공개경쟁입찰

□ 낙찰방법 : 최저가낙찰제

□ 공사일시 : 2020년 2월 4일(화) ∼ 2020년 3월 31일(화)

□ 장 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8(대치동) 섬유센터 빌딩

□ 공사범위(현장설명회시 시방서, 내역서 공개)

○ 메인로프 및 가버너(조속기) 로프, 가이드 롤러 등 교체

○ 엘리베이터 발란스 조정 및 에어컨 교체 등

○ 메인로프 커팅 공사 등

3. 입찰참가자격

□ 승강기 제조업 면허 소지, 서울 및 경기도 소재 업체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경쟁 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업체

□ 2018년 기준 신용평가등급(BBB 이상) 및 현금흐름등급(B 이상) 업체

□ 2018년 기준 매출액(20억 이상) 업체

4. 입찰일정

□ 현장설명회는 2020년 1월 29일(수) 15:00 섬유센터에서 실시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본회 자산관리센터(02-528-4020)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등록마감 및 장소 : 2020년 1월 31일(금) 15:00까지 섬유센터16층 자산관리센터

5. 구비서류(현장설명회 시 제출)

① 입찰참가서류(본회소정양식) 중 붙임 제1호 ~ 제9호 각각 1부.(붙임 제10호, 제11호는 입찰등록마감일 밀봉 제출)
②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각각 1부.
③ 승강기 제조업 면허 1부.
④ 기업 신용증명서 1부. (나이스 평가정보, 이크레더블 중 1택) 

6. 기타사항

□ 서류심사 후 부적격업체로 판단될 경우 입찰 참가를 제한한다.

□ 관련서류 및 자세한 사항은 본회 자산관리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유의서를 입찰전에 충분히 숙지한후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자산관리센터(02-528-4020)

2020년 1월 17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회장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