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 ‘리바이스키즈’ 선명한 컬러감 돋보이는 윈드자켓 | 2022.02.15 | |
| 패션 | ‘뮬라웨어’ 2명 중 1명 체형 맞춤형 옵션 ‘노컷’ 선택 | 2022.02.15 | |
| 패션 | ‘코오롱스포츠’ 봄의 시작 알리는 ‘웨더코트’ 선봬 | 2022.02.15 | |
| 패션 | ‘아이더’ 새 광고 모델로 ‘노제’ 발탁 | 2022.02.15 | |
| 외신 | ‘판가이아’ 노드스트롬 통해 북미권 첫 리테일 진출 | 2022.02.15 | |
| 패션 | ‘TBJ’ 일상 속 패션에 자연스러운 편안함을 담다 S/S 시즌 화보 ‘LIFE GOES ON’ 공개 | 2022.02.15 | |
| 패션 | ‘구호’, 佛 잡화 ‘미치노 파리’와 협업 가방 출시 액세서리 강화 및 신규고객 창출 | 2022.02.15 | |
| 유통 | CJ온스타일, 신입·경력 쇼호스트 공개 채용 | 2022.02.15 | |
| 뉴스종합 | 아웃도어 ‘등산화’ 전쟁 예고 젊은 세대 유입으로 신규 소비층 증가 | 2022.02.15 | |
| 패션 | ‘디아도라’ 스포츠 헤리티지 녹인 봄 신상품 주목 연 매출 200억 원, 누적매장 40개 운영 목표 | 2022.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