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 집업 하나로 오피스룩부터 캠핑룩까지 멀티 웨이 콘셉트 ‘컴피 레저 컬렉션’ 선봬
2022.01.19 수요일
  • 조회수24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가 감각적인 ‘멀티 웨이 스타일링’을 위한 ‘컴피 레저 컬렉션(Comfy Leisure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였다.

뮬라는 매월 다채로운 콘셉트의 시즌 제품을 활용한 컬렉션을 소개하고 있다. 브랜드 철학을 트렌디하게 담아낸 실용적 애슬레저룩을 꾸준하게 선보이는 것이 특징으로 소비자들에게 호응이 높다.

이번에 선보이는 컴피 레저 컬렉션은 클래식하면서도 유연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TPO별 활용도를 높이는 ‘멀티 웨이’ 콘셉트에 집중했다. 특히 후디 스웻, 집업, 브라탑 등 부담 없이 손이 자주 가는 제품과 디자인 위주로 구성해 한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편안한 홈웨어와 힙한 스트릿 캐주얼룩 스타일링이 모두 가능한 클래시 코튼 후드 티다. 클래시 코튼 스트레이트 팬츠와 함께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리는 ‘스웻 셋업룩’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와이드 팬츠, 바라클라바 등과 매치하면 쿨하면서도 힙한 ‘트렌드 인사이더룩’도 완성할 수 있다.

깔끔한 디자인과 밝은 컬러의 릴렉싱 코지 후드 집업은 오피스부터 아웃도어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넉넉한 핏의 자켓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으로, 우븐 자켓 및 레깅스와 코디하면 캠핑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특별한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허리 위쪽에 가로형으로 트인 슬릿을 넣어 포인트를 더한 백 컷 아웃 크롭 브라탑을 주목해봐도 좋다. 평소에는 기능성 요가복으로 입을 수 있으면서도, 와이드 팬츠 및 스카프 등과 함께 연출하면 우아한 데이트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 밖에 원마일웨어부터 러닝룩까지 간단한 데일리룩으로 활용도 높은 릴렉싱 코지 롱 후드 집업도 함께 선보인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