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패션 장학생 3기 팩토리 투어 진행
2023.07.10 월요일
  • 조회수63

무신사가 차세대 패션 인재 양성을 위해 선발한 패션 장학생을 대상으로 패션 제품의 생산과 유통 과정을 살펴보는 ‘브랜드 팩토리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무신사는 지난 상반기에 패션 장학생 3기 20명을 선발하고 패션 브랜드 론칭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현장 실무 교육의 일환으로 구성된 이번 브랜드 팩토리 투어는 패션 장학생들이 직접 의류 제작 프로세스를 생생하게 경험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브랜드 투어는 무신사 스토어 입점 브랜드이자 2016년 론칭한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어나더 오피스(ANOTHER OFFICE)’와의 협업으로 이뤄졌다. 어나더 오피스 브랜드의 공동 창업자인 서주형 실장이 패션 장학생들의 일일 멘토가 되어서 브랜드 론칭부터 브랜딩, 마케팅, 유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노하우와 비결을 공유한 것이다.

특히 어나더 오피스는 패션 장학생들이 직접 의류 제작 현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원단 협력업체 예진에프엔지 및 셔츠 생산공장 투어도 진행했다. 어나더 오피스는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실루엣을 선보이는 △보이저 발마칸 코트 △산티아고 슬랙스 팬츠 △라이터 셔츠 등의 스테디셀러 상품을 갖추고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