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그라운드’ 여름 패션 아이템 제안
2023.07.11 화요일
  • 조회수87

리틀그라운드 ‘로나머레이’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프리미엄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감각적인 휴양지룩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리틀그라운드는 본격적인 7월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휴양지 패션을 완성시켜줄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브랜드별로 선보인다.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 개성 넘치는 특별한 스타일링을 원할 때 포인트 주기 좋은 선글라스, 가방, 모자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예솔 역으로 출연한 아역배우 오지율 양이 룩스루 공식 유튜브에서 착용한 8가지 코디들은 평균 190% 이상 판매율이 증가하는 등 고객들 사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리틀그라운드 ‘리우드’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우드’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북유럽 전통 디자인에 기반한 슈즈, 아이웨어, 가방 등 일상 속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섬세하고 아기자기한 디테일은 물론 안전한 공정과 인증된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과 품질 모두 우수한 면을 자랑한다. 네이티브에서는 여름철 인기 상품 아쿠아슈즈를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최근 윙켄과 콜라보를 통한 2종 디자인 출시 후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또한, 덴마크 키즈 브랜드 ‘릴부’에서는 스트리트 무드와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결합한 모자를, 호주 브랜드 ‘로나 머레이’에서는 100% 천연 섬유를 활용하여 수작업으로 만든 보헤미안 스타일 디자인의 매력적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