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고트’ 원피스 인기…‘임윤아 효과’ 톡톡
2021.09.24 금요일
  • 조회수20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가 뮤즈 임윤아와 함께한 21 FW 광고 캠페인 속 선 출시된 아이템들이 일부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추가 리오더에 돌입했다.

 

특히, 자카드 소재로 고급스러운 무드와 벨라인의 플레어 실루엣으로 완성한 브이넥 셔링 원피스는 광고 비주얼 공개와 동시에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고, 이에 힘입어 출시 10일 만에 100% 완판 기록을 세웠다.

 

소재 배색과 플리츠 디테일이 가미된 벨티드 원피스 및 지고트만의 여성스러운 감도를 더한 크롭 더블 자켓과 미디 플리츠 스커트 또한 80%가 넘는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추가 리오더 생산에 돌입했다.

한편, 지고트는 고유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겨울 시즌 상품을 전략화 해 올 하반기 뮤즈 임윤아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