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아카데미, 메타버스 강좌 첫 선 2일부터 온라인 강좌 신청
2021.12.02 목요일
  • 조회수115

신세계백화점의 문화센터인 신세계 아카데미는 2일부터 메타버스와 코딩에 대한 온라인 강좌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메타버스는 현실세계처럼 사회, 경제, 문화 활동이 이뤄지는 3차원 가상세계를 뜻하는 용어로 코로나19 팬데믹이 지속되며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신세계의 온라인 강좌는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집이나 카페 등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수강 인원의 제한이 없어 누구든지 원하는 주제에 참여 가능하다.

이번 준비한 수업인 ‘나의 첫 메타버스 개더타운’은 수강생이 실제 메타버스 공간에 접속해 개인의 캐릭터와 배경·공간 구성 등을 실습하는 입문 강좌로 연령에 관계 없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신세계는 2030 고객뿐만 아니라 아이를 둔 부모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 강좌도 개설해 메타버스를 활용한 교육 방법과 활용법은 물론, 코딩 등을 활용한 진로 등에 대해서도 알려준다.

대표 강좌는 ‘포털 디자이너가 직접 알려주는 메타버스, 그리고 메타버스 활용 꿀팁’과 ‘초등 엄마를 위한 엄마표 메타버스 활용 교육 로드맵’ 등으로 유명 포털사이트 디자이너와 서울시립과학관 소속 큐레이터 등 현직에 있는 강사에게 메타버스의 활용법과 교육·진로 등을 직접 들을 수 있다.

박우혁 기자(hyouk@kfashionnews.com)

<저작권자 ⓒ K패션뉴스(www.kfashio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by 패션넷
  • 맨위로
목록

FASHIONNET 사이트맵

닫기

사이트맵

error: